월간 김봉소를 구매하신 수험생 여러분께.. > 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주)이감

언론보도

언론보도
  • 관리자
  • 18-04-06 12:14
  • 13,203

월간 김봉소를 구매하신 수험생 여러분께..

본문


[
월간 김봉소]를 구매하신 수험생 및 학부모 여러분,

이감국어교육연구소는 끝까지 책임지겠습니다!

 

[월간 김봉소]를 펴내고 있는 이감국어교육연구소입니다.

먼저 이감국어교육연구소를 믿고 스카이에듀(www.skyedu.com)에서 [월간 김봉소]를 구매해 주신 수험생 및 학부모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월간 김봉소] 3·4월호가 제때에 배송되고 있지 않은 상황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수험생 및 학부모 여러분께 현재 상황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고, 수능 시험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 여러분의 학습에 결코 피해가 가지 않도록 이감국어교육연구소가 마련한 대책과 앞으로의 다짐을 이 자리를 빌려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1. 스카이에듀와의 계약이 해지됨으로써 더 이상 [월간 김봉소]는 스카이에듀에서 판매되지 않게 되었습니다.

아시는 바와 같이 [월간 김봉소]는 이감국어교육연구소와 스카이에듀가 계약을 맺고 그간 스카이에듀 홈페이지(www.skyedu.com)를 통하여 판매하여 왔으나,

앞으로는 스카이에듀를 통하여 더 이상 판매되지 않고, 당사의 모의고사 서비스 사이트(www.bongmo.com)에서 [김봉소 모의고사]라는 제목으로 4/25()부터 판매될 예정입니다.

 

2. 스카이에듀에서 이미 [월간 김봉소]를 구매하신 수험생 여러분에게 ‘3·4월호를 최대한 빨리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스카이에듀에서 [월간 김봉소]를 구매하신 분들에게는 이감국어교육연구소의 서비스 사이트(www.bongmo.com)에서 간단한 확인 절차를 거쳐, 스카이에듀로부터 배송 받지 못한 ‘3·4월호를 최대한 빨리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아울러 교재와 관련된 모든 문의에 대하여 성심성의껏 상담하고 불편하신 사항들에 대해 최선을 다하여 해결해 나가겠습니다.

 

3. 이감국어교육연구소는 [월간 김봉소]를 구매하신 수험생 여러분의 학업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감국어교육연구소를 믿고 [월간 김봉소]를 선택하여 주셨음에도 불구하고, 혼선을 초래하고 번거로움을 겪게 한 점에 대하여, 이감국어교육연구소의 임직원 모두는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기존 구매자 여러분 모두에게 다음과 같이 조치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 번 말씀 드리지만, 스카이에듀에서 [월간 김봉소]를 구매하신 분들에게는 이감국어교육연구소의 서비스 사이트(www.bongmo.com)에서 간단한 확인 절차를 거쳐, 스카이에듀로부터 배송 받지 못한 ‘3·4월호를 최대한 빨리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스카이에듀에서 기존에 [월간 김봉소]를 구매할 때 약속드린 교재 이외에, 이감국어교육연구소가 이미 대치동을 위시한 학원가에서 호응을 받으며 제공하고 있는 현장용 콘텐츠(교재 및 인쇄물 등)를 추가 비용 없이 기존 구매자 여러분께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별도의 안내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3·4월호에서는 대치동 일타강사의 명성을 얻게 한 수능 개념학습이 담긴 [온라인 간쓸개 Vol.0]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이감국어교육연구소의 서비스 사이트(www.bongmo.com)에서 소정의 등록 절차를 마친 모든 기존 구매자 여러분께 30,000원 상당의 온라인 할인쿠폰을 제공하겠습니다. 아울러 기존 구매자 여러분이 위 사이트(www.bongmo.com)에서 새로이 [김봉소 모의고사]를 구매하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겠습니다. 단, 구매는 4/25(수)부터 가능합니다.

앞으로 타사의 사이트가 아닌 이감국어교육연구소의 서비스 사이트(www.bongmo.com)에서 수험생 여러분에게 학습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만큼, 위에서 열거한 추가 제공 및 혜택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하여, [김봉소 모의고사]를 구매하신 수험생 여러분께 더 큰 만족을 드릴 것을 다시 한 번 약속드립니다.

 

이감국어교육연구소의 임직원 모두는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앞으로도 수험생 및 학부모 여러분의 목소리에 언제나 귀를 활짝 열고, 미래의 꿈을 향한 여러분의 노력과 도전에 힘이 되도록 열과 성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대한민국 국어 교육을 선도하는 최고의 교육 콘텐츠 기업이라는 자부심으로 여러분 모두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언제나 최고의 질, 최선의 노력, 최대한의 정성으로 다가 가겠습니다.

2018. 4. 6.

이감국어교육연구소 임직원 올림


e2d5ef5b10a3383b75c5ebfe6b8a3fea_1523004621_7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