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감

지식으로부터, 지식과 더불어, 지식을 넘어서

  • YIGAM
  • 이감하이

(주)이감

Program

FAQ

이감 국어 교육 프로그램 도입 및 이용 시, 가장 많이 묻는 질문입니다.
답변을 먼저 확인하고 문의하시면 더욱 빠른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

A

이감국어프로그램은 수능 실전대비용으로 만들어진 지문과 문항을 반복 연습할 수 있도록 개발된 국어콘텐츠 입니다.

따라서 고3 및 N수생들이 시기별로 실력을 쌓기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Q

A

[커리큘럼 설명]

이감 국어 프로그램은 겨울방학부터 수능 전까지 1년 동안 시기별 최적의 콘텐츠를 시즌으로 구분하여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총 6개의 시즌으로 구분하였으며 6개 시즌 동안 개념학습, 3모대비, EBS분석, 6.9모대비, 파이널로 이어지는 커리큘럼이 진행됩니다.

시즌이 진행되는 동안 콘텐츠는 매주 개발 및 공급되므로 매번 다양한 각도의 국어 공부를 연속성을 유지하며 심도 있게 해 볼 수 있습니다.


[교재구성]

교재는 <간쓸개>라고 하는 주간 학습지와 <모의고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모의고사>의 경우, 매 시즌마다 진행되는 것은 아니며 실전 문제 풀이가 중요한 하반기 프로그램에 주로 집중되어 있습니다.

<간쓸개>는 매주 영역별 실력을 쌓을 수 있게 제작된 주간학습지로 시즌이 진행되는 매주 꾸준히 제공됩니다.

Q

A

- 수험생이 준비해야 할 내용을 한 권의 책에 담겠다는 기획 의도로 제작된 주간학습지로, 독해에 필요한 근육을 강화하고 문제를 푸는 습관을 

  안정시킬 수 있는 연습을 가능하게 합니다.


- EBS교재의 개념, 관점을 폭넓게 활용한 독서지문과 수능에서 활용될 확률이 높은 EBS연계 문학작품들이 추출되어 EBS 연계학습을 보다 심도깊고 

  다양하게 훈련할 수 있습니다.


- 이미 학습했지만 또 다시 보면 좋은 이감의 지문과 문항들을 최적의 학습 시기에 공부하도록 제작하여, 쌓은 지식을 점검하고 확립하는 과정을 

  경험하게 합니다.

Q

A

수능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얻는 방법은 '제대로 된' 질 좋은 콘텐츠를 접하면서 '반복학습'을 통해 꾸준히 실력을 다져나가는 것입니다.

이감 국어 교육 프로그램은 다수의 석,박사급 전문가들이 개발에 몰두하기 때문에 평가원 수준의 '질 좋은 콘텐츠'가 제작 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개발된 이감 국어 교육프로그램은 총 36주 동안 '매주' 제작되고, 수험생들은 36주동안 '제대로된' 콘텐츠로 쉼 없이 '반복학습'을 거쳐 실력 향상의 단계로 진입할 수 있는 것입니다.


지식을 쌓아나가는 국어공부와 수능 현장을 연결하는 질 높은 훈련을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점수를 잘 맞기 위해서는 어쩌면 시중의 많은 문제를 풀어보는 것만으로 '대강 감'을 잡아볼 수 있을지 모릅니다.

그러나 그렇게 공부하는 것은 본질적 사고방식과 논리를 평가받는 현장에서 통할 수 없는 방법입니다. 

정답을 맞추고도 왜 정답인지를 설명할 수 없는 공부방식이므로, 비슷한 유형의 문제를 만나게 되면 또 다시 헷갈리기 때문입니다.

이감에서 제시하는 국어교육프로그램은 문제를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 각각의 제재들이 가지고 있는 학문의 성격은 무엇인지, 

내용상 갖추고 있으면 유리한 배경지식은 무엇인지 등 폭넓은 지식을 쌓아나갈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와 같은 훈련법으로 자신에게 유리한 현장상황을 만들어나가도록 유도하며 현장에서 최고의 결과를 산출해 내게 합니다.

Q

A

이감 모의고사는 학원에 공급되는 강의용 오프라인 콘텐츠 이므로 저희와 교재 계약이 되어있는 학원을 수강하여 해당 학원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개인고객 이시라면 자사 사이트인 이감하이(www.yigam.co.kr)으로 접속 또는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온라인용 모의고사 및 그 외 단행본을 구매하실 수 있으니, 상세페이지를 꼭 살펴보시고 원하시는 상품을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A

- 오프라인 : 학원을 통해서 수강 가능한 연간 수능 국어 프로그램입니다. ㈜이감과 프로그램 계약이 체결된 학원을 통해 수강 가능하며, 

  매주 모의고사 및 간쓸개 교재로 학습합니다.(시즌 별 교재 구성 참고)


- 온 라 인 : 개인구매자를 위해 제작된 온라인 전용 모의고사 및 특별 부교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감 통합사이트인 "이감하이"를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상세 구성 이감하이 문의)

Q

A

이감 홈페이지 상단 Partners > 교육기관 찾기( http://www.2sens.co.kr/bbs/board.php?bo_table=51 )에 들어가셔서 원하시는 지역명 혹은 학원명으로 검색하여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Q

A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매주 배송됩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분들은 일정 시기마다 회차별로 배송을 해드립니다. 

Q

A

이감 홈페이지 상단 PR > 자료실( http://www.2sens.co.kr/bbs/board.php?bo_table=62 )에 들어가시면 등급컷 및 오답률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회차의 등급컷이 없다면 현재 표본 데이터 수집중으로 등급컷이 개제되지 않은 것이니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