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지식 영역에서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독서/학습/평가 콘텐츠를 개발, 보유하여 교양 지식 독서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플랫폼 기업으로의 성장을 지향합니다.
현대인의 통찰력과 직관력을 추구하는 이감의 CI 입니다.
이감의 메인 컬러는 YIGAM Purple 컬러를 사용합니다.
메인 컬러의 경우, 이감의 메인 서비스인 문제집, 광고, 스테이셔너리 등 포괄적인 개념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할 때 반드시 활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SPOT PANTONE VIOLET C
RGB R65 G0 B155
CMYK C100 M94 Y0 K0
HEX #400099
이감의 서브 컬러인 YIGAM Red 컬러를 사용합니다.
서브 컬러의 경우, 비주얼 모티브, 강조 문구 등에 사용하며 메인 컬러와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합니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시 매체와 상황, 환경에 따라 서브 컬러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컬러 값을 반드시 유지하여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YIGAM Lime 컬러의 경우, 매체 특성상 부득이하게 제 3의 컬러를 사용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면 컬러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SPOT PANTONE 192C
RGB R235 G0 B65
CMYK C0 M100 Y41 K0
HEX #eb0041
SPOT -
RGB R30 G30 B45
CMYK C0 M0 Y0 K90
HEX #1e1e2d
SPOT -
RGB R255 G255 B255
CMYK C0 M0 Y0 K0
HEX #ffffff
SPOT PANTONE 802C
RGB R40 G220 B0
CMYK C60 M0 Y100 K0
HEX #3cd52e
이감 로고와 브랜드 슬로건, 하위 서비스 브랜드 구조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감의 브랜드 심벌을 하위 브랜드에 동일하게 적용함으로써 다양한 접점에서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형성합니다.
또한, 로고타입의 조형적 특징도 동일하게 부여하여 브랜드 심벌 없이 사용할 경우에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도록 합니다.
이외의 추가 개발이 필요한 경우에는 유관 부서에 의뢰하여 제작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