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감은 지식의 자식으로 태어났습니다. 10대 청소년들에게 수능 시험이 유일한 교양 교육의 채널이 되고 있던 시절, (주)이감은 질 좋은 국어 평가 콘텐츠를 개발하는 일에서 탄생했습니다. 이는 최고의 교양 지식 분야 콘텐츠 개발자들을 결집시키고, 당시까지 비밀에 싸여 있던 평가 콘텐츠 개발 기술들을 체계화함으로써 가능했습니다.
(주)이감은 지식의 친구가 되어 자라고 있습니다. 양재동 시대를 열고 본격적인 성장기에 접어든 (주)이감은, 콘텐츠의 범위로 보면 평가 콘텐츠에서 리딩 콘텐츠, 러닝 콘텐츠로, 지역적 범위로 보면 수도권에서 전국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수능 국어 시험에서 법학 적성 시험, PSAT 등으로 실용적인 목적의 다양한 교양 지식 채널로 시장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습니다.
(주)이감은 지식의 울타리에 갇히지 않을 것입니다. 수천 년 동안 인류가 쌓아 온 지식들이 인간의 삶을 바꿀 수 있었던 까닭은 언제나 현실의 삶이 자신보다 더 위대하다는 사실을 알고 자신을 넘어서려 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주)이감도 지식 그 자체에 머물러 있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미디어와 플랫폼의 세계로 뻗어나감으로써 지식이 강물처럼 넘쳐 인간의 삶 자체가 개선되는데 기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