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감

지식으로부터, 지식과 더불어, 지식을 넘어서

(주)이감

About Us

CI

심층적인 분석과 연구
높은 수준의 콘텐츠 경험을 제공

교양 지식 영역에서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독서/학습/평가 콘텐츠를 개발, 보유하여 교양 지식 독서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플랫폼 기업으로의 성장을 지향합니다.
현대인의 통찰력과 직관력을 추구하는 이감의 CI 입니다.

  • Primary Color (YIGAM Purple)

    이감의 메인 컬러는 YIGAM Purple 컬러를 사용합니다.
    메인 컬러의 경우, 이감의 메인 서비스인 문제집, 광고, 스테이셔너리 등 포괄적인 개념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할 때 반드시 활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YIGAM Purple

    SPOT PANTONE VIOLET C

    RGB R65 G0 B155

    CMYK C100 M94 Y0 K0

    HEX #400099

  • Sub Color (YIGAM Red)

    이감의 서브 컬러인 YIGAM Red 컬러를 사용합니다.
    서브 컬러의 경우, 비주얼 모티브, 강조 문구 등에 사용하며 메인 컬러와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합니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시 매체와 상황, 환경에 따라 서브 컬러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컬러 값을 반드시 유지하여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YIGAM Lime 컬러의 경우, 매체 특성상 부득이하게 제 3의 컬러를 사용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면 컬러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YIGAM Red

    SPOT PANTONE 192C

    RGB R235 G0 B65

    CMYK C0 M100 Y41 K0

    HEX #eb0041

    YIGAM Gray

    SPOT -

    RGB R30 G30 B45

    CMYK C0 M0 Y0 K90

    HEX #1e1e2d

    YIGAM White

    SPOT -

    RGB R255 G255 B255

    CMYK C0 M0 Y0 K0

    HEX #ffffff

    YIGAM Lime

    SPOT PANTONE 802C

    RGB R40 G220 B0

    CMYK C60 M0 Y100 K0

    HEX #3cd52e

  • Identity Structure

    이감 로고와 브랜드 슬로건, 하위 서비스 브랜드 구조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감의 브랜드 심벌을 하위 브랜드에 동일하게 적용함으로써 다양한 접점에서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형성합니다.
    또한, 로고타입의 조형적 특징도 동일하게 부여하여 브랜드 심벌 없이 사용할 경우에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도록 합니다.
    이외의 추가 개발이 필요한 경우에는 유관 부서에 의뢰하여 제작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