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감

지식으로부터, 지식과 더불어, 지식을 넘어서

(주)이감

Careers

이감인
  • 이감의 프로페셔널리즘은
    완벽을 추구합니다.

    문제를 생산하는 작업은 매우 힘든 과정을 거칩니다.
    지문의 소재가 정해지면 그 소재와 관련된 여러 편의 전문적인 논문들을 읽고 소화해야 하며, 그 내용을 일반 독자들이 이해할 수 있는 수준으로 구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런 과정을 통해 만들어진 콘텐츠가 수준 높고 정돈된 글이라는 평가를 받을 때 일에 대한 보람을 느낍니다.

    - 이감국어교육연구소 -

  • 진심으로 사용자를 생각합니다.
    '적당히'와 타협하지 않습니다.

    팀에 합류하고 가장 귀감이 되었던 것은 물리적으로 부족한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결과물을 만들어 내려는 자세였습니다. 이는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출판 과정에 있어 강조되어야 할 부분이기에 저 또한 이러한 자세를 초석으로 삼고 있습니다.

    편집은 많은 시간을 들여 여러 번 교정하고, 훌륭한 모델을 끊임없이 연구해서 하나의 작품을 만드는 치열한 일입니다. 쉽지 않은 각 단계에서 타협하지 않을 수 있는 이유는 콘텐츠를 좀 더 편하게 읽어낼 수 있도록 사용자를 배려하는 마음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 출판팀 -

  • 데이터를 분석하고
    상대의 필요를 통찰합니다.

    우리는 매출을 담당하는 부서이기 때문에 수치 및 지표에 대한 분석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고민합니다.

    데이터 분석 능력만큼 중요한 역량은 경청이라고 생각합니다. 업무상 만나게 되는 여러 사람들의 이야기를 진심으로 듣다 보면 누구에게나 저마다의 진실이 있다는 점을 이해하게 됩니다.

    냉철하게 상황을 판단할 수 있는 기본기를 갖추되, 진실한 마음으로 서로간의 접점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 전략사업팀 -

  • ALWAYS BE YOUNG
    젊은 감각으로
    업무에 트렌드를 녹여냅니다.

    빠르게 변하는 온라인 환경에 적응하려면 유연하고 열려있는,
    매우 감각적인 마인드가 필요합니다.

    아이디어를 낼 때는 고객에게 긍정적 경험을 가져다 줄 수 있는
    모든 방법을 고민해 보고, 그 생각을 구체화하는 과정에서 끈기를 가지려고 노력합니다.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고, 오류를 수정하고, 다시 프로세스를 재설계해보는 성실함이 신선한 아이디어를 현실화하기 때문입니다.

    - 온라인사업팀 -

  • 회사생활에 행복을 더하는
    이감의 문화를 만듭니다.

    직원들이 필요로 할 만한 것들을 미리 채워주고 고맙다는 이야기를 들을 때는 하루 종일 기분이 좋아서 또 다른 배려는 뭐가 있을지 즐거운 고민을 합니다.

    저희 팀은 직원들이 회사를 내 집처럼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여러 복지와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동료들 서로가 업무적인 일만 하는 사이가 아닌 어려운 일이 있을 때, 좋은 소식이 있을 때 스스럼없이 이야기를 털어놓을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를 만드는 것이 저희 팀의 목표입니다.

    직원의 행복이 곧 회사의 경쟁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동료들의 말에 귀 기울이며 즐거운 곳, 머물고 싶은 곳, 다니고 싶은 회사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 문화지원팀 -